:: Soft Verk ::
HOME > OpenText > News&Notice


[ARCserve] 아크서브 DB Auto Scan 및 기타 Application 이중화
글쓴이: softverk
작성일: 17-06-15 16:53 조회: 8,284 추천: 0 비추천: 0

아크서브 Arcserve 공식 총판 Softverk(소프트베르크) 입니다

오늘은 Arcserve의 이중화 "Arcserve UDP Premium Plus"에 대해 간략히 이야기 드릴려고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. 

ArcserveDB 뿐만아니라 기타Application 등등도 이중화가 가능하며 Auto Fail-Over를 지원합니다.
Health check
요건에 벗어 날 때 대표 아이피(혹은 서비스 아이피) Move하여 이중화를 하기 때문에 Down Time 최소화 됩니다.
업무의 지속성이 필요한 시스템에는 반드시 고려되어야 하지 않을 까 생각됩니다.

특히 DB(Database : MS-SQL, ORACLE)인 경우 DB Auto Scan을 지원하기 때문에 DB의 위치를 일일이 파악할 필요가 없어 간편합니다.
수주한 사례 중 해당 고객사에서는 통상 다른 이중화 솔루션으로 이중화를 했었는데요
이번에는 Arcserve로 진행 하셨습니다.

예전에 타 솔루션으로 이중화 구성시 각각 DB 경로를 알야아면 이중화가 되었다고 하면서
처음에 미팅 할 때 약 30여개의 DB 위치를 일일이 상세히 설명을 해주셨는데.. 그럴 필요가 없다고 하였습니다.
왜냐하면 Arcserve에는 DB Auto Scan 기능이 있어서 자동으로 파악을 해주기 때문 입니다.

정말 좋다고 만족하셨고 지금 현재 잘 운영 하고 있으십니다.

복잡한 DB에 대해 이중화 구성시 Arcserve로 쉽게 이중화 구성이 가능합니다.
이중화를 고려 하신다면 Arcserve를 꼭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.

문의 : 이문행 부장 02-569-3077 mhlee@softverk.co.kr

softverk 22-04-11 09:56
구축시 사용자 편리성이 높은 기능중에 하나 입니다. DB구조 파악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고객사가 다수 있었습니다.
고객사에서는 Arcserve에서 자동으로 Scan해 주는 것에 상당한 만족도를 가졌습니다.